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

당신은 항상 놀라운 거래를 주시하는 열렬한 알리익스프레스 쇼핑객입니까? 자, 더 이상 보지 마세요. 왜냐하면 우리가 당신을 보호하고 있으니까요! 우리는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최고의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. 패션이든, 전자제품이든, 가정용 장식이든, 이 쿠폰들은 여러분의 쇼핑 경험을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. 그러니 저희만의 할인 코드 목록을 가지고 오실 때까지 편히 앉아서 쇼핑할 준비를 하세요!

알리익스프레스가 뭐죠?

알리익스프레스는 쇼핑객들이 패션, 전자제품, 가정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니다. 알리익스프레스는 쇼핑 경험을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 코드를 제공합니다.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가 있습니다:

첫 주문 시 50% 할인: GET50

체크아웃 시 코드 GET50을 입력하면 첫 주문 시 50% 할인됩니다. 이 코드는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유효합니다.

75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: FREESHIP

체크아웃 시 코드 FREESHIP을 입력하면 75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표준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코드는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유효합니다.

코드 NEW Year로 첫 주문 시 10% 할인

체크아웃 시 코드 NEW YEAR를 입력하면 첫 주문에서 10% 할인됩니다. 이 코드는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유효합니다. 놓치지 마세요! 할인 코드 모음.

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사용 방법

대규모 구매 비용을 절약하거나 소규모 제품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경우 알리익스프레스가 지원합니다.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:

1. “ALI25” 코드로 전체 주문의 25% 할인을 받으십시오

2. “FSSHIP” 코드로 50달러(현금 보상으로 5달러)가 넘는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을 받으십시오

3. “MYSTERY” 코드로 무료 미스터리 아이템을 신청합니다

4. 코드 “10OFF”를 사용하면 전체 주문에서 10% 할인됩니다.”

5. “SAVE5” 코드를 사용할 경우 모든 주문에 대해 5%를 추가로 할인해 드립니다

알리익스프레스에 대한 거래

알리익스프레스는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제품에 대한 거래를 찾기에 좋은 장소입니다. 다음은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입니다:

첫 구매 시 50% 할인: 쿠폰 코드: 첫 구매 시

$45 이상 주문 시 2일 무료 배송: 쿠폰 코드: FREEship

SAVE15 코드 사용 시 모든 구매에 대해 15% 할인 적용: 쿠폰 코드: SAVE15

결론

쇼핑할 때 현금을 좀 아끼려고 하십니까?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를 확인해 보세요!

1. 체크아웃 시 “ALI25″를 입력하면 주문 금액의 25%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
2. 코드 “FIRST5″를 사용할 때 첫 번째 주문에서 $5 할인을 받으십시오.

3. 코드 “10OFF”를 사용할 때 구매 금액에서 10%를 추가로 할인해 드립니다.

4. “FREEBAG” 코드를 사용하면 모든 주문과 함께 사은품을 드립니다.

5. 또한 “FREE SHIP” 코드를 사용하면 5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.